본문 바로가기
게임/한글패치

더 미디엄 The Medium 한글 패치 / 한글판 다운

by 진구_ 2021. 4. 7.

게임 더 미디엄(The Medium)의 한글 패치가 배포되었습니다.

게임명 : 더 미디엄 (The Medium)

플랫폼 : PC

■ 출시일 : 2021년 1월

■ 가격 : 54,800원

■ 스팀사이트 : store.steampowered.com/app/1293160/The_Medium/?l=koreana

 

더 미디엄은 공포 게임으로 심령 능력을 이용하여 미스테리를 풀어나가는 게임입니다.

어드벤쳐 형식으로 수수께기를 해결해야하며, 주인공은 현실 세계와 영의 세계를 탐험합니다.

 

한글 패치는 백련단(팀 프리스타일)팀이 제작해주셨습니다.

응원의 메시지 및 한글패치 관련 문의사항, 피드백은 아래 사이트를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.

 

■ 한글패치 사이트 : baengnyeon.com/downloads/the-medium/

■ 설치법

1. 위 사이트에 자동 설치와 수동 설치가 있으니 원하시는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.

 

2. 자동 설치의 경우, exe파일을 실행하여 게임 설치 경로를 지정해주면 설치가 완료됩니다.

(스팀 라이브러리 더 미디엄 우클릭 -> 관리 -> 로컬 파일 보기)

(스팀 라이브러리 더 미디엄 클릭 -> 속성 -> 로컬 파일 -> 로컬 콘텐츠 폴더 보기)

 

3. 수동 설치의 경우, zip파일 압축 해제하여 나온 폴더를 게임 설치 폴더에 붙여넣어주면 됩니다.

(스팀 라이브러리 더 미디엄 우클릭 -> 관리 -> 로컬 파일 보기)

(스팀 라이브러리 더 미디엄 클릭 -> 속성 -> 로컬 파일 -> 로컬 콘텐츠 폴더 보기)

 

4. 설치를 하였다면, 한글 패치가 완료되었습니다.

 

■ 주의사항

1. 설치 버전에 자동, 수동 두가지 버전이 있으므로 원하시는 걸로 설치하시면 됩니다.

2. 백련단은 게임 번역 관련 인원을 항상 모집 중이므로,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디스코드로 연락하시길 바랍니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