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게임/정보

하스스톤 전장 덱트래커 총정리 / 사용법, 다운, 설치

by 진구_ 2019. 11. 29.

덱 트래커가 전장 모드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.

덕분에, 만났던 상대가 가지고 있는 하수인을 기억하지 않고도 손쉽게 알 수 있습니다.

하스스톤 전장 영웅 티어리스트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[게임/정보] - 하스스톤 전장 영웅 티어 순위 / 외국 티어사이트 취합 티어표

 

모바일버전 덱 트래커의 경우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[게임/정보] - 하스스톤 전장 덱트래커 모바일버전 / 아케인트래커 설치, 사용방법

 

먼저, 덱 트래커 설치 방법입니다.


1. https://hsreplay.net/downloads/에 접속하여, 덱 트래커를 다운로드합니다.

 

 

2. 다운받은 파일인, HDT-Installer를 클릭합니다.

 

 

3. 조금만 기다리시면 자동적으로 덱 트래커가 설치가 되고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. Continue를 누릅시다.

(창이 뜨지 않는다면, 바탕화면에 생성된 Hearthstone Deck Tracker를 클릭해주세요.)

 

 

4. 아래와 같은 창이 뜨면, 덱 트래커가 정상적으로 설치 완료되었습니다.

 

 

 

다음으로, 전장에서 덱 트래커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.


1. 덱트래커를 켠 상태에서, 하스스톤 전장을 실행합니다.

 

 

2. 하스스톤 전장을 실행하면, 상단 오른쪽에 별모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별모양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, 해당 별에 맞는 하수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3. 그리고 한 라운드를 진행합니다. (첫 라운드에는 초상화를 가져다 대도 아무런 정보가 뜨지 않습니다.)

라운드가 끝난 후, 방금 라운드를 진행한 상대의 초상화에 마우스를 가져다 댑니다.

 

 

4.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면, 정상적으로 덱 트래커가 작동하는 것입니다.

 


덱 트래커를 켬으로써 알 수 있는 부분은 아래 정보입니다.

 

 

리치왕을 2턴 전에 만났고, 아래와 같은 하수인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.

그리고 표시된 하수인은 순서대로 배치 되어있으므로, 이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

 

이 정보는 무조건 나와 대전을 해야만 갱신이 되고, 만나지 않았을 경우 갱신이 되지 않습니다.

만나지 않은 상대의 경우, 아무런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.

 

모바일 버전 덱트레커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.

[게임/정보] - 하스스톤 전장 덱트래커 모바일버전 / 사용법, 다운, 설치

댓글